체액을 향기롭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아직도 구강성교를 터부시하십니까? 허긴 성교육자들도 이걸 잘 얘기하지 않더군요. 어쩐지 불결할 것 같아서, 아니면 보거나 보이는 것 자체가 너무 싫거나 자신이 없어서인가요? 산부인과 의사로 수십만 명을 진찰했어도 거부감을 주는 경우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형태 때문에 성형 같은 거 할 생각 마시기 바랍니다. 그건 기능에 문제가 있을 때 하는 겁니다.

 

섹스의 3대 목적인 종족보존, 관계향상, 쾌감추구 중 삽입성교는 종족보존을 위하여 꼭 필요한 방식이지요. 그래서 자기도 모르게 이 지점으로 끌려들어가게 됩니다. 본능이 되어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관계개선이나 쾌감추구로 와서는 얘기가 좀 달라집니다. 더 좋은 방법들이 얼마든지 있기 때문이죠. 특히 ‘쾌’를 얻기 위해서는 구강성교가 으뜸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려서부터 뇌리에 박힌 ‘남성상위의 삽입성교’가 정상이라는 고정관념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구강성교가 아니면 남자로부터 오르가슴을 못 느끼는 여성들이 너무 많습니다. 발기부전이나 심한 조루인 남성들이라고 사랑하는 여인에게 쾌락의 극치를 느끼게 해주고 싶지 않겠습니까? 언제나 그랬듯이 테크놀로지는 생략하겠습니다.

 

남자고 여자고 성기를 통해서 분비되는 액체성분은 말할 것도 없고 땀샘이나 큰 땀샘을 통해서 공기 중으로 발산되는(exocrine) 물질들이 핏속의 혈장의 소산이므로 섭취한 음식물과 깊은 관계가 있습니다. 물론 여자의 경우 화장품이나 내복의 종류들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성의 후각이나 미각을 위해 좋은 음식들은

1. 파인애플, 오렌지, 자몽 등 산성식품은 그 자체 뿐 아니라 질의 PH 유지에도 도움이 됨.

2. 시나몬(계피류) 알카리성 음식이지만 항균작용이 있어 질내의 냄새에 도움이 됨.

3. 셀러리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질내 생태계에 좋은 음식이라고 함. 뿐만 아니라 질 분비물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다고 함.

4. 요구르트(단 여자에게만 해당) 그 외 김치, 클랜베리 등 식물성 식품들을 평가해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대로 금기 품목으로 드는 음식물은 육류, 생선류, 다이어트 식품, 패스트푸드 등이지요.

  • Blank 2f561b02a49376e3679acd5975e3790abdff09ecbadfa1e1858c7ba26e3ffcef

    profile

    부산의대 정년퇴임 후 서울여대 치료전문대학원 객원교수로 10년간 ‘성학’을 강의했다. 아태폐경학회연합회(APMF), 한국성문화회, 대한성학회 등의 초대회장을 지냈으며, 국제심신산부인과학회(ISPOG) 집행위원, 대한폐경학회 회장, 대한심신산부인과학회 회장 및 세계성학회(WAS) 국제학술위원 등을 역임했다. 현재 부산대학교 명예교수이다. <단기고사는 말한다>, <사춘기의 성>, <성학>, <섹스카운슬링 포 레이디>, <시니어를 위한 Good Sex 오디세이> 등 다수의 저작이 있다.
Thumb 1593591084.1134956
페이스북에서 속삭을 만나보세요
속삭
Original 1628810363.5313268
Original 1628810343.8052394